끝까지 사랑 OST Part.17 > OST ALBUM

본문 바로가기
사이트 내 전체검색

전체메뉴

OST ALBUM


본문

2018.09.28

 

TRACK LIST 

 

01. 틈 [TITLE]

02.  (Inst.)

 

가수 '송하예' 의 가슴 시린 발라드 " 틈 " 발매!!

명품 프로듀서 '플레이사운드(알고보니혼수상태, 김지환)'와의 리메이크 시리즈 10 화!!
 
가수 '송하예'의 리메이크 시리즈 10번째 곡은 가수 숙희 원곡의 "틈 (류원광, 손연성, 진정연 작곡 작사) " 이다. 리메이크의 역사를 새로 쓰고 있는 '송하예'는 앞서 SBS 청담동스캔들 OST "행복을 주는 사람"으로 각종 음원차트 및 컬러 링 벨소리 차트에서 반년이상을 상위권에 머물렀으며, 그 후 KBS 블러드 OST "Be Alright" MBC 화려한 유혹 OST "별" 등 꾸준히 오에스티넘버를 발표하고 있다. 특히나 오랜 기간 함께 호흡을 맞춰왔던 플레이사운드와의 10번째 리메이크 작업이라 의미가 크다. 그들은 ' 행복을 주는사람' , ' 뒤늦은 후회' , ' 질투' , ' 그대 내맘에 들어오면은' , ' 나에게 그대만이' , ' 내마음 당신곁으로' , ' 내일이 찾아오면', '너에게 난 나에게 넌' , '별' 등 수많은 곡에서 명곡들을 재발견하였다. 
 
피아니스트 김지환의 정적인 피아노연주와 함께 곡은 포문을 여며, 보컬이 말하듯이 이어진다. 사랑에 다친 한 여자의 마음을 대변하는 가사가 중요한 곡이라 생각을 했기 때문에, 별다른 악기를 사용하지 않고, 피아노, 어쿠스틱기타, 첼로, 바이올린 등 최대한 심플한 편곡을 하였다. 고난이도의 멜로디를 물흐릇이 가창한 송하예의 보컬적 역량이 단연 돋보인다. 담담한것이 오히려 슬프다.
 
이 곡은 수지, 효린, 윤하, 알리, 켄타 (JBJ), 지연(티아라), 폴포츠, 스틸하트, 박현빈, 홍진영 등 장르 불문 최고의 주가를 올리고 있는 프로듀싱팀 플레이사운드의 작곡가 알고보니혼수상태, 김지환이 프로듀싱하였다. 리메이크의 여왕 송하예의 시리즈를 계속 기대해보자!!
 
[Credit]
EXECUTIVE PRODUCER: 더하기미디어 이성권
MUSIC PRODUCER: 플레이사운드, jesus
COMPOSED BY: 류원광, 손연성
LYRICS BY: 류원광, 손연성, 진정연
ARRANGED BY: 알고보니혼수상태, 김지환
PIANO: 김지환(daniel)
KEYBOARD: 김경범
GUITAR: 김민규
BASS: 정필승
MIXING: 송경조

MASTERING: 도정회 

끝까지 사랑 OST Part.17

페이지 정보

작성자profile_image더하기미디어 작성일 18-09-28 00:02 조회 922회 댓글 0건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

CONTACT US

연락처
010-9396-2930
주소
서울특별시 서초구 방배중앙로21길 46 B1
메일
lsk2933@daum.net
1:1문의
Copyright © 더하기미디어 All rights reserved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