막돼먹은 영애씨 시즌16 OST Part.1 > OST ALBUM

본문 바로가기
사이트 내 전체검색

전체메뉴

OST ALBUM


본문

2017.12.04

 

TRACK LIST 

 

01. STAR [TITLE]

02. STAR (Inst.)

 

tvN [막돼먹은 영애씨 시즌16 OST Part. 01] 가수 '김현정' "STAR" 발매!!

 
극중 주인공인 이영애를 중심으로 대한민국 직장인의 현실을 담아낸 tvN 월화드라마 막돼먹은 영애씨 시즌 16 (연출 정형건, 극본 한설희, 김현숙 주연) 의 OST Part.01 "STAR"는 가수 '김현정'이 가창하였다. 타이틀곡 "STAR"를 가창한 가수 '김현정'은 설명이 필요 없는 국민댄스가수로, "그녀와의 이별", "되돌아온 이별", "멍" 등 수많은 히트곡의 주인공으로, 최근에는 tvN 울지않는 새 OST "울지 않아", SBS 언니는 살아있다 OST "운명이 날 속여서" 등 OST로 큰 사랑을 받고 있다.
 
'김현정'의 "STAR"는 심플한 드럼비트에 신스사운드가 돋보이는 업템포 팝을 표방하고 있다. 한결 힘을 뺀 담백한 '김현정'의 보컬이 새롭게 느껴지며, 보컬 사이사이의 감각적인 신스스트링이 채우고 있다.  후렴구의 반복되는 멜로디와 가사는 중독성이 있으며, '김현정'의 특유의 고음에 청량감을 느낄 수 있다. 기타리스트 '김민규'의 일렉기타와 '김현아'의 코러스는 분위기를 한층 더 고조시킨다. 지루한 일상을 벗어나, 꿈을 위해 살아 가자라는 가사는, 이시대 직장인들에게 희망의 메시지를 전하고 있다.  
 
이 곡은 300곡이 넘는 OST넘버를 만들며, 미쓰에이 '수지', '알리', '수란', '홍진영', '폴포츠', '스틸하트' 등 다양한 장르로 사랑 받고 있는 작곡가 '알고보니혼수상태 (김경범)' 와 가수 '박현빈'의 "샤방샤방"을 히트시키며, 최근에는 '서영은', '허영생', '배슬기', '길건' 등 그 음악의 폭을 넓히고 있는 작곡가 '김지환'이 의기투합하였다. 특히 프로듀서 '김경범'은 가수 '김현정'과 "빈말", "작살", "attention"을 작업하며 꾸준히 인연을 이어오고 있으며, 이번 곡 "STAR" 를 통해 그녀의 새로운 느낌을 보여주기 위해 노력하였다. 
 
[크레딧]
Executive Produced by 더하기미디어
Music Produced by 플레이사운드
Lyrics & Composed & Arranged by 알고보니혼수상태, 김지환
Vocal: 김현정
Guitar: 김민규
Bass: 정필승
Piano: 김경범
Chorus: 김현아
Vocal directing: 김경범, 김지환
Mixing: 송경조

Mastering: 도정회  

막돼먹은 영애씨 시즌16 OST Part.1

페이지 정보

작성자profile_image더하기미디어 작성일 17-12-04 18:16 조회 516회 댓글 0건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

CONTACT US

연락처
010-9396-2930
주소
서울특별시 서초구 방배중앙로21길 46 B1
메일
lsk2933@daum.net
1:1문의
Copyright © 더하기미디어 All rights reserved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