훈장 오순남 OST Part.20 > OST ALBUM

본문 바로가기
사이트 내 전체검색

전체메뉴

OST ALBUM


본문

2017.09.20

 

TRACK LIST 

 

01. 이별 후 [TITLE]

02. 이별 후 (Inst.)

 

국내 최고의 세션들과 함께한, 감성보컬 '김채란'의 첫 감성 발라드 "이별 후" 발매 !!

 
감성보컬 '김채란'이 첫 감성 발라드 "이별 후" 로 돌아왔다. 가수 '김채란'은 SBS 케이팝스타로 큰 화제를 모은 후, 래퍼 '이도훈'과 "아버지, 우셔도 되요"로 첫 싱글을 발매하였다. 그 후, MBC 월화 미니시리즈 [화려한 유혹] 의 OST 메인 테마 "화려한 유혹", KBS [그 여자의 바다] OST "울고 불고해" 등 꾸준하게 OST를 발표하고 있다.
 
이번에 발매한 "이별 후" 는 그 동안 미디엄 템포의 곡들을 소화한 그녀가 처음 도전하는 감성발라드로 의미가 깊다.  그루브있는 리듬에 세련된 피아노라인은 물 흐르듯이 흘러가며, 말하듯이 써내려 가는 '김채란'의 보컬과 하나가 된다. 허스키한 보이스와 미성의 조화는 이별한 후 변해가는 여자의 심정을 절절하게 표현하고 있다. 코러스 '김현아', 드럼 '강수호', 베이스 '신현권', 기타 '이태욱' 등 국내 최고의 세션맨들이 그녀를 위해 하나가 되었다.
 
가수 '김채란'을 발굴하였으며, 최근에는 가요계의 거장 '최백호'의 프로듀서이자, '변진섭', '폴포츠', '스틸하트', '수란', '수지' 등 장르를 가리지 않는 작곡가 '김경범' (알고보니혼수상태야) 가 심혈을 기울여 프로듀싱하였다.
 
[CREDIT]
작사: 알고보니혼수상태야
작곡: 알고보니혼수상태야

편곡: 알고보니혼수상태야 

훈장 오순남 OST Part.20

페이지 정보

작성자profile_image더하기미디어 작성일 17-09-18 23:09 조회 458회 댓글 0건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

CONTACT US

연락처
010-9396-2930
주소
서울특별시 서초구 방배중앙로21길 46 B1
메일
lsk2933@daum.net
1:1문의
Copyright © 더하기미디어 All rights reserved.